• 최종편집 2024-04-28(일)
 

민선7기 주요성과 및 보완 필요한 사업 추진대책 보고

 

업무계획 보고회.jpg

 

평택시는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3회에 걸쳐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실·국·소 및 공공기관의 2022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민선7기 주요성과 및 보완이 필요한 사업에 대한 추진대책을 보고하고, 2022년 주요 정책 및 현안사업을 원활히 추진하기 위해 부서별 주요 업무를 공유하면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시는 활기찬 2022년을 위해 ▶경제활성화와 행정혁신으로 미래신도시 도약 ▶대도시 수요에 부응하는 행정체계 구축 ▶문화의 힘으로 완성하는 품격 있는 국제도시 ▶시민 모두가 누리는 복지도시 ▶탄소중립 선도도시 ▶균형발전을 통한 지속 가능한 미래도시 ▶시민이 안전하고 편리한 평택 ▶누구나 살고 싶은 행복한 복지 농촌 ▶도시와 자연이 공존하는 푸른 도시 조성 등 시정 목표 달성을 위해 전 행정력을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2022년은 민선7기 주요사업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민선8기 원년을 준비하기 위한 중요한 시기임을 감안해 시정 전반에 대해 추진상황을 살펴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마련하고 내실 있게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정장선 시장은 “전략적 시정운영으로 코로나 상황에 적극 대응할 수 있도록 시정 역량을 집중하고, 주요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004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2022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