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새누리당 1번 하이웨이를 통해 평택발전 이끌어야"

 원유철(새누리, 평택갑) 의원은 6월 13일, 6.4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평택지역 새누리당 당선자들과 정책간담회를 가지고 평택발전을 위한 현안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원유철 중앙당 비대위원 겸 평택(갑) 당협위원장, 양동석 평택(을) 당협위원장, 공재광 평택시장 당선자와 도의원 당선자 4명, 시의원 당선자 8명 등 새누리당 모든 당선자들이 모여 지역현안을 논의하였다.

 이번 정책간담회에서는 평택시 최대 현안사업인 브레인시티 사업의 경과상황과 재추진을 위한 방안, 평택시 2014년 국·도비 지원 사업 추진방향에 대한 지원방안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특히 지역발전을 위한 당·정간담회가 정례화 되어 현안에 대해 깊이 있고, 연속적인 논의를 진행시킬 수 있도록 하자는데 의견을 같이하고, 간담회는 분기별 1회로 하고 현안이 있을 경우 수시로 모여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하자는데 합의했다.

 원유철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지방선거에서 평택시민들이 새누리당 1번 하이웨이를 만들어 주셨기에, 그 뜻을 받들어 새로운 평택시대를 만들기 위해 모두가 마음을 모아 노력해야 한다.”며 “지방선거 이후 국정을 책임지고 있는 여당으로서 국가대개조라는 중대한 과제를 가진 새누리당 정부의 성공과 살기 좋은 나라, 살기 좋은 평택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양동석 평택(을) 당협위원장은 “지방선거를 치르며 원유철 위원장님의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하며, 어렵게 탄생시킨 평택시장을 비롯해 모든 도의원, 시의원님들이 힘을 모아 평택발전을 위해서 더욱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공재광 평택시장 당선자는 “최근 민생탐방을 계속 진행하고 있는데, 아직 인사하지 못한 곳이 많아 송구스럽게 느낀다.”며 “민생탐방을 지속적으로 실행함은 물론 소통위원회를 발족하여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선우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50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유철 의원, 지방선거 당선자들과 정책간담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