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2-02(목)
 

문 원장 “위드 코로나 시대 준비하며 직원들과 노력할 것”


무봉산 원장 취임.jpg

▲ 취임사를 하고 있는 문현우 신임 원장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문현우 신임 원장 취임식이 방역수칙 및 거리두기를 준수하면서 6일 수련원 중강당에서 열렸다.

 문현우 신임원장은 지난 1999년도 청소년수련시설에 첫발을 디딘 후 재단법인 오운문화재단 청소년수련마을 보람원에서 20여 년을 홍보활동 및 수련활동 전문가로 인정받으며 근무해 왔다.

 특히 활발한 홍보활동 경험을 통해, 다양한 지역의 학단 및 청소년단체들과의 협력 업무에 도움이 될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어 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는 수련원의 재도약을 위한 적합한 인사로 평가되고 있으며 수련원의 이용확대와 발전, 공공서비스 강화를 위한 청소년·시민 여가문화복합지구 추진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무봉산 원장 취임2.jpg

 제7대 원장으로 취임한 문현우 신임원장은 취임사에서 “지역사회와 소통해 나가겠다. 수련원이 공공시설로서의 역할을 강화하여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겠다”며 “직원들과 항시 소통하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 위드 코로나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 다가올 위드 코로나 시대를 위해서 전 직원이 합심하여 천천히 준비해 나가도록 하자”며 직원들을 독려했다.

 한편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은 평택시 진위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이전 연간 1만5,000여 명의 청소년들과 시민들이 이용하는 청소년수련시설로 청소년단체수련활동, 수영장과 눈썰매장 등을 운영하여 경기남부 최고의 청소년수련시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448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문현우 신임 원장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