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고덕희 감독 “올해 남은 대회에서도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야구단 우승.jpg

 평택시 주니어야구단(감독 고덕희)이 지난 17일 ‘2021 U-15 전국 주니어 전반기 주말리그 야구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한국리틀야구연맹이 주최·주관한 ‘2021 U-15 전국 주니어 전반기 주말리그 야구대회’는 지난 6월 12일부터 10월 17일까지 평택시 오썸플렉스 주니어야구장 및 천안시 천안야구장에서 열렸으며, 전국에서 총 18개 팀이 참가했다.

 평택시 주니어야구단은 준우승 외에도 개인 시상에서 우수 선수상(투수 안선휘) 및 우수 지도상(감독 고덕희)을 수상했으며, 부상으로 30만원 상당의 야구배트 및 배팅장갑을 수여받았다.

 고덕희 주니어야구단 감독은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후원과 관심 덕분에 큰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다”며 “평택시 정장선 시장을 비롯해 유승영 단장, 정일구 의원, 오썸 플렉스 안산호 대표, 김종인 수석이사, 후원 업체(까페스라, ㈜다인디앤씨)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선을 다해준 코치들과 아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다. 우리는 여전히 성장 중이기 때문에 올해 남은 대회에서도 더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준우승 소감을 밝혔다. 

 한편 평택시 주니어야구단은 지난해에도 ‘2020 U-15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165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주니어야구단, 2021 U-15 전국대회 ‘준우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