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양육수당과 보육료 현실화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어린이집 원유철.jpg
 
 원유철 원내대표(새누리당, 평택 갑)41() 오전 1130분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평택 어린이집연합회 회장 및 임원, 회원들과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에는 평택 어린이집연합회 임진숙 회장을 비롯한 40여명의 임원 및 회원들과 최호 도의원, 이희태, 김윤태 시의원들이 참석하였고, 평택 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들은 어린이집연합회의 정책 건의 및 공약요청서 등을 원유철 의원에게 전달하였다.
 
어린이집 원유철2.jpg
 
  원유철 대표는 우리 평택 임진숙 회장님을 비롯한 어린이집 회원 분들이 직접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저출산 문제는 심각한 국가현안인데 이 문제를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어린이집 선생님, 원장님들이 애국자라며 여러분들이 걱정하지 않도록 누리과정 예산이 안정적으로 집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진숙 평택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은 원유철 의원에게 보육교사 고용안정을 위한 반별 담임교사 인건비 지원 누리과정 지원 대책 마련 촉구 양육수당과 보육료 현실화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공약 요청서를 원유철 의원에게 전달하며 평택 어린이집이 운영의 어려운 현 상황에 대해서 설명하였다.
 
어린이집 원유철3.jpg
 
 이날 간담회에서는 새누리당의 총선공약인 마더센터에 대하여 바라는 점 등이 논의 되었고, ‘맞춤형 보육’, 경기도에서 지원해 오던 표준보육비문제 등이 심도 있게 논의 되었다.
 
 이날 참석한 최호 도의원과 이희태, 김윤태 시의원들도 평택의 어린이집의 문제점을 경청한 후 지역의 젊은 맞벌이 부부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의 중요성을 인식하며 경기도, 평택시 차원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원유철 의원은 새누리당에서 누리과정 특별법을 제정하여 누리과정 예산을 의무화하면 앞으로는 누리과정으로 불안해 할 필요가 없고, 우리 어린이집에 종사하는 분들이 안정적으로 우리 아이들을 보살필 수 있다그것이 바로 우리 지역의 희망인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는 길이고, 양육수당과 보육료 현실화를 위해서 국회에 다시 들어가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52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유철 국회의원, 평택 어린이집연합회 간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