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무공수훈자 위한 다양한 활동 인정받아 감사패 전달
 
 
원유철 의원.jpg
 
 원유철 원내대표(새누리당, 평택갑)는 3월 22일(화)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까지 대한민국 무공수훈자회 평택지회 2016 신년인사 및 현황보고회를 위해 평택보훈회관을 방문하였다.
 
 원유철 대표는 이날 무공수훈자회 평택지회 2016신년인사 및 현황보고회에 참석하여 무공수훈자를 위한 다양한 활동 및 지원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이날 현장보고회에는 대한민국 무공수훈자회 박상길 중앙회장, 최상규 평택지회장을 비롯한 무공수훈자회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하였다.
 
원유철 의원2.jpg
 
 원유철 대표는 “국가유공자에 대한 정당한 예우는 국위선양과 미래 대한민국의 존속과 번영의 관점에서 매우 중요한 정책입니다”라며 “그간의 많은 노력과 지원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복지의 사각지대에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우리나라 국가유공자분들이 많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원 의원은 “국가 유공자분들의 위상 정립과 보훈체계의 선진화를 통해 여러분들의 명예와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국가유공자 보훈 관련법 등의 조속한 처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원유철 의원3.jpg
 
 원유철 대표는 “특히, 오는 3월 25일은 제1회 ‘서해 수호의 날’로 정부가 처음으로 정부 기념일로 제정했다”고 강조하며 “제2연평해전, 천안함 피격, 연평도 포격 등 북한의 도발에 맞서 고귀한 생명을 바친 호국 영웅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우리가 기리고 정부가 지속적으로 지원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원 대표는 “이러한 안보주간에 여기 모이신 무공수훈자회 회원님들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드리고, 감사패를 주신만큼 더욱 열심히 국가와 우리 사회를 위해 헌신하겠다” 고 말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002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민국 무공수훈자회, 원유철 원내대표에게 감사패 수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