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김 회장 “알차고 성숙한 애향회가 되도록 최선 다할 터”
 
 
애향회 메인.JPG
 
 사단법인 평택애향회는 1월 29일(금) 오후 6시 30분 평택시 평택동 소재 세이 웨딩홀에서 ‘2016 제12대 사단법인 평택애향회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인식 시의장, 김기성·김혜영·유영삼·오명근·서현옥·김수우 시의원, 이혜영 생활체육회장, 이동훈 평택발전협의회장, 박함균 신협 이사장, 노병호 호남향우회장, 박노식 평택시 기획국장, 애향 회원 및 가족 200여명이 참석했다.
 
애향회2.JPG
 
 김인식 사무총장 사회로 진행된 이·취임식은 역대회장 소개 및 내빈소개, 각 기수 회장단 소개, 공로패 수여 및 시상, 이임사, 신임회장 추대패 전달, 취임사, 애향회기 이양, 이임회장 및 사무총장 재직기념패 전달, 취임 임운 임명장 수여, 기념 케이크 커팅,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애향회3.JPG
▲ 이병배(왼쪽) 이임회장과 김정옥 신임회장 
 
 이병배 전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평택애향회 회원 여러분들이 지난 1년 간 보여주신 열정과 땀방울은 저에게 그 어떤 사업에서 느끼는 감동보다 더 크게 다가왔고, 회원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1년 동안의 회장 역할을 무사히 마침을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며 “2016년에는 신임 김정옥 회장님을 중심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평택애향회가 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들의 열정과 땀방울을 다시 한 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애향회4.JPG
 
 김정옥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평택애향회는 한결 같은 믿음을 통해 마음의 고향인 더불어 살아가는 평택을 만들기 위해 어려울 땐 서로 힘이 되어주며, 희로애락을 함께 했다”며 “부족한 저이지만 성심과 열정으로 보다 나은 알차고 성숙한 평택애향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신임회장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김인식 시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회원들의 친목을 돈독히 하며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이병배 전임회장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또한 새로 취임하는 김정옥 회장님께 축하를 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영광이 함께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공재광 평택시장상: 노석균 회원 ▶김인식 평택시의장상: 정종필 회원 ▶원유철 국회의원상: 이윤호 회원 ▶유의동 국회의원상: 채훈식 회원이 각각 수상했으며, 이병배 이임회장에게는 평택애향회 회원 일동이 추대패를 전달했다.
 
애향회5.JPG
 
 아울러 2016년 평택애향회를 이끌어 갈 임원 임명장 수여식에서는 이유영 수석부회장, 오세옥 부회장, 전상호 부회장, 유운형 부회장, 박준영 사무국장에게 임명장이 수여됐다.
 
 한편 평택애향회는 그동안 독거노인·소년소녀가장 돕기, 환경운동과 연계한 각종 정화운동 캠페인, 소외계층을 위한 시설봉사사업, 불우이웃돕기 및 장학사업, 향토문화 발굴 및 인재육성사업, 통복천 건강걷기대회, 애향음악회 등 평택시민과 함께 소통해왔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087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애향회, 제12대 김정옥 신임회장 취임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