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김인식 의장 시민 목소리 시정에 반영하겠다
 
 
시의회 임시회.JPG
 
 평택시의회(의장 김인식)125일부터 22일까지 9일간 일정으로 2016년 첫 번째 의사일정인 180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정례회는 집행부에서 상정한 평택시 읍··동리의 명칭 및 관할구역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9건의 조례안과 2016년도 일반 및 특별회계 제1회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안 등 총 13건의 안건 심사와 소관 상임위원회 별로 2016년도 주요업무보고를 청취하게 된다.
 
 특히, 이번 정례회 안건 중 3건이 의원발의 조례안으로 박환우 의원이 대표발의 한 평택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김혜영 의원이 대표발의 한 평택시 어린이공원 및 어린이놀이터의 관리 등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레안과 김재균 의원이 발의 한 평택시 평화통일교육 지원 조례안이 각 상임위원회 별로 심사 될 예정이다.
 
 또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는 자치행정위원회 소속 양경석, 김혜영, 서현옥, 이병배 의원이 산업건설위원회 소속 김윤태, 김재균, 권영화, 김수우 의원이 선임되어 누리과정 운영지원금 관련 예산()을 심사 할 예정이다.
 
 김인식 의장은 “2016년도 계획된 사업이 시민이 원하는 사업인지, 추진과정에서 문제점은 없는지 세심하게 검토하여 불합리한 계획에 대해선 즉시 개선토록 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해 시민의 목소리가 시정에 반영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64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의회, 제180회 임시회 ‘9일간’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