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고덕 7대 공약 발표… “새로운 평택의 미래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정우성 공약발표.jpg

국민의힘 정우성 국회의원 후보(경기 평택시을)가 25일(월) <고덕 7대 공약>을 발표했다. 


정 후보의 7대 공약은 ▶평택 삼성 자사고 및 과학-예술 특목고 설립 추진 ▶‘평택형 교육특구’ 추진 및 고덕 국제학교 설립 ▶고덕~지제역 연결 수소전기트램 추진 ▶지능형 교통시스템 도입 ▶알파탄약고 온전한 이전 추진 ▶어린이 병원 확충 ▶고덕 행정타운 조기 조성 지원 등이다.


정우성 후보는 “삼성전자와 협의해 자사고 설립 추진 및 세종과학예술영재학교와 같이 과학고와 예술고가 접목된 ‘과학예술 특목고’ 설립을 추진할 계획이고, 이와 함께 고덕을 ‘교육 국제화’ 분야로 특화하고, 고덕 국제학교 설립 등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인프라 구축 및 초·중·고등학교 인프라 확충에도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고덕~지제역을 연결하는 수소전기트램을 추진해 도시 경관을 해치지 않는 유용한 교통수단을 만들고, 고덕부터 지제역까지 수소전기트램이 연결되면, 지제역 교통망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져 고덕의 교통 편의가 크게 증진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지능형 교통시스템 ITS(Intelligent Transport System)를 도입하면 교통 흐름이 최적화되어 고덕국제신도시의 고질적인 정체와 교통난이 해소된다. 이외에도 알파탄약고 온전한 이전과 고덕신도시에 어린이 병원을 확충해 부족한 소아과를 보완하고, 기존 평택 달빛어린이병원에 대한 정부 지원을 확대해 평택 전역의 어린이 환자들이 신속하게 치료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고덕 행정타운 조기 조성을 지원해 주민들의 행정 편의와 행정타운 주변 도로 정비 및 상권 활성화를 위해 보다 빠른 조성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며, 반려동물 놀이시설 확충, 통학로 안전을 위한 CCTV 확충 등 살기 좋은 주거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우성 후보는 “멈춰선 고덕국제신도시를 명실상부한 ‘국제화 도시’로 새롭게 부활시킬 것”이라며 “여당의 힘 있고 검증된 정책 전문가로서, 새로운 평택의 미래를 반드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730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우성 평택을 후보 “멈춰 선 고덕국제신도시, 새롭게 부활시킬 것”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