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행복한 ‘경제’, ‘복지’, ‘평택’··· 3대 ‘행복 정치’ 공약 제시

 

전용태 출마선언.jpg

▲ 4일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밝힌 전용태 예비후보

 

전용태 국회의원 예비후보(새로운미래·평택을)가 4일 평택 JC공원에서 ‘행복한 정치’, ‘행복한 평택’을 선언하면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사표를 던졌다.


전용태 예비후보는 한국JC 시초가 된 평택JC의 창립일을 맞아 평택의 선배 청년들의 애국과 애향의 정신을 기리며 “거대 양당의 이념논쟁과 방탄정국으로 실종된 정치를 바로 세우고 국민과 평택시민이 행복해지는 정치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전 예비후보는 “국민과 평택시민은 민생과 민의를 외면하고 이념논쟁만 일삼는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 분노하고 있다”며 “방탄과 당리당략으로 국민의 고통과 슬픔을 뒷전으로 팽개친 민주당의 무능과 부도덕에 혐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제 국민들과 시민들은 새로운 대안을 간절히 원하고 있다. 거대 양당이 저질러 놓은 분노와 혐오의 정치를 시민과 함께 청산하겠다”고 출마 의지를 밝혔다.


그러면서 “72년 전 평택의 선배 청년들의 숭고한 정신과 기개를 이어받아 세대와 계층을 넘는 행복한 평택, 불공정과 불평등을 타파하고 국민과 평택시민이 행복한 정치를 이루겠다”고 선언했다.


전 예비후보는 “국민과 시민이 행복한 정치를 위해서 시민 여러분의 새로운 선택이 필요하다. 오는 4월 10일 정치가 바뀌면 대한민국이 행복해진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이날 전 예비후보는 ‘행복한 정치’를 위해 ‘시민이 행복한 경제’, ‘균형 있는 행복한 복지’, ‘삶이 윤택한 행복한 평택’ 3대 개혁 분야와 20대 과제를 제시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313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용태 예비후보 “평택을 행복한 도시로 디자인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