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4(일)
 

“시민과 함께 서해안 시대를 이끌며 평택을 그 중심에 두겠다”

 

이재영 예비후보.jpg

▲ ‘첨단 경제중심도시 평택’ 공약을 밝히고 있는 이재영 예비후보

 

이재영 국민의힘 평택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월 5일 오전 11시 평택시청 브리핑룸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출마를 선언하면서 민생 속에서 생활 정치와 실천 정치를 통해 국가와 평택에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예비후보는 기자회견에서 “정치인으로서 소망했던 꿈과 국가 및 평택발전의 설계를 마무리 짓기 위해 다가오는 총선에 나서기로 결심했다”며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평택시(을) 지역구 출마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이어 “평택시는 동북아 물류 중심의 거점도시이다. 평택항을 중심으로 국내외의 연계 수송망이 구축된 국제화 물류 중심 도시로 성장하는 중요한 시점에 놓여 있다”며 “지금부터는 힘과 능력, 경력을 두루 갖춘 전문가가 필요하다. 저 이재영은 수많은 사업을 추진하고 실행한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의 경험을 바탕으로 서해안 시대를 이끌며 평택을 그 중심에 두겠다”고 강조했다.

 

이재영 예비후보2.jpg

▲ 지지자들과 함께 출마를 공식 선언한 이재영 예비후보

 

특히 이 예비후보는 “첨단 경제중심도시 평택을 만들기 위해서는 정부의 국정철학을 면밀히 분석하고 이해해야 한다”면서 “첨단산업정책을 펼치는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철학을 이해하고 국정운영을 뒷받침하여 평택을 첨단산업의 중심에 세우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민생 속에서 생활 정치와 실천 정치로 시민 여러분과 함께하면서 국가와 평택에 헌신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1월 22일 평택시선관위에 예비후보를 등록한 이재영 예비후보는 전) 2013년 새누리당 경기도당 위원장, 전) 제6대 경기도의회 평택항 특별위원장, 전) 한국청년회의소 경기지구 회장, 전) 안중제일신용협동조합 이사장, 전) 안중중·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전) 안중초·안일중·현화고·평택고 학교운영위원장, 전) 안중 한국청년회의소 회장을 역임했으며, 현) 서부중앙독수리축구단 명예회장, 현) 평택을사랑하는모임 장학재단 이사장, 현) 사단법인 한국 B.B.S중앙연맹 총재를 역임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443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재영 예비후보, 평택을 국회의원선거 출마 공식 선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