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원유철 회장 “평택이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1위 되도록 힘쓰겠다”

 

평택시민회 신년인사회.jpg

▲ 신년인사회 인사말을 하고 있는 원유철 회장

 

평택시민회(회장 원유철)는 지난 11일 오후 6시 서울 서초구 더화이트베일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귀열·박재윤·김중구·신광순 역대회장과 유용태 경기도민회장 및 신현태 상근부회장, 유지담 전 대법관, 유일호 전경제 부총리 등 시민회 고문과 유의동 의원, 홍기원 의원,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도·시의원 등 회원 200여 명이 참석했다. 


신년인사회 식전 행사에서는 ‘100세 시대를 위한 건강’ 특강으로 잘 알려진 비타민C 전문가인 이왕재 서울의대 명예교수의 강의가 진행됐다.

 

평택시민회 신년인사회2.jpg

▲ 가수 박상민에게 ‘평택을 빛낸 인물상’을 수여한 원유철(왼쪽) 시민회장

 

원유철 평택시민회장은 자랑스러운 평택인으로 선정된 국민대중스타 가수 박상민(SBS가요대전 본상), 박완규(부활 리드싱어), 배우 김남주(KBS·MBC연기대상)에게 ‘평택을 빛낸 인물상’을 수여했다.


이어 국민의힘 정책위의장 유의동 의원과 강원특별자치도경찰청 김준영 청장에게 축하영전패, 서교원 가수에게 특별공로패를 수여했다.

 

원유철 회장은 “평택은 이제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와 한미연합사의 재배치로 대한민국의 명실상부한 경제와 안보의 핵심적 역할을 수행하는 중추도시로 자리를 잡았다”며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 삶의 질이 높은 품격 있는 최고의 명품도시가 될 수 있도록 평택시민회원들이 힘을 모아 2024년에는 평택이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1위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민회는 앞으로 해마다 평택을 빛낸 인물을 선정하여 시상할 계획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16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민회, 2024 갑진년 신년인사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