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박종근 회장 “법령 허용 범위 내에서 행정업무 지원하겠다” 

 

체육회 후원금 전달.jpg

 

평택시체육회(회장 박종근)가 ‘기업과 같이하는 학교체육 육성지원 사업’을 시작했다.


평택시체육회는 27일 오전 11시 한광고등학교 도서관에서 ‘기업과 같이하는 학교체육 육성지원 후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학교체육 육성지원 후원 협약식에는 박종근 평택시체육회장, 김달희 한광고교장, 고석윤 한광중교장과 ㈜정원관광 이수한 대표를 비롯해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해 참가자 소개, 체육회장 인사말, 한광중·고 교장 인사말, 후원금 전달식 및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육성지원사업 세부 협약은 ▶협력체계 구축 및 이에 따른 필요 사항 지원 ▶평택시체육회는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행정업무 지원 ▶한광중·고 사격부에 각각 연 1,000만 원씩 2,000만 원을 3년간 체육 육성기금으로 지급 ▶한광중·고등학교는 후원금을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집행 ▶기타 필요에 따른 상호 간 협의된 내용 준수 등이다.


후원 협약에 참여한 기업은 평택지역에서 관광, 전세버스 운송 사업을 하고 있는 ㈜정원관광, ㈜정원투어, ㈜정원투어여행사의 이수한 대표로, 이 대표는 그동안 이너소사이어티 1억, 나눔명문기업 1억 등 지역사회에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아주대학교와 평택대학교에도 각각 1억 원의 발전 기금을 지원한 바 있다.


이번 학교체육 육성지원 후원 협약을 준비한 박종근 평택시체육회장은 “학교체육 활성을 위한 출전 지원과 엘리트 체육의 육성지원을 위해서는 지방보조금만으로는 한계가 있다”면서 “지역 우수기업과 우수학교 체육부 후원 협약을 통해 지역 학교체육 발전을 위한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학교체육 육성 후원을 받은 한광중·고등학교는 제6회 대구광역시장배 전국사격대회, 제24회 미추홀기 전국사격대회, 제16회 대통령경호처장기 전국사격대회, 제5회 창원시장배 전국사격대회에서 우승을 수상하는 등 사격 명문학교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191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체육회, 기업과 함께 학교체육 육성 후원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