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7-07(목)
 

신건수 위원장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 제보해주세요”

 

신장2동 캠페인.jpg

 

평택시 신장2동(동장 성기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건수, 이하 협의체)는 18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주변의 위기가구를 발굴하여 지원하기 위한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협의체 위원과 맞춤형복지팀 등이 참여해 지역주민들의 이동이 많은 국제 중앙시장 일대에서 리플렛, 홍보물품을 배부하면서 도움이 필요한 우리 주변의 이웃과 위기상황에 처한 가구를 발굴하기 위한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신건수 신장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지만, 미처 발견하지 못한 소외 이웃들이 있을 수 있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위기가구 발굴이 더욱 활성화되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많은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성기완 신장2동장은 “현장에서 주민과의 소통창구 역할을 해주신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신장2동의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도록 민·관이 함께 힘을 모아 효율적인 발굴 및 지원 체계를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장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복지사각지대 발굴캠페인을 비롯해 지난 1월 부락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한 ‘마음품 축제’에 참여하여 한국전력공사 평택전력지사에서 지원한 희망키트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3865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신장2동, 찾아가는 복지 캠페인 펼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