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더불어 사는 행복한 평택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유승영 운영위원장.JPG
▲ 당선 인사말을 하고 있는 제8대 후반기 유승영 운영위원장 
 
 의회 운영위원장으로 당선된 유승영 의원입니다.
 
 변화와 개혁을 추구하는 저에게 제8대 의회 후반기 운영위원장을 맡겨주신 존경하는 선배, 동료 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한편으로는 어깨가 무겁습니다.
 
 그동안 선배 의원님들께서 땀 흘려 이루어놓은 여러 성과들이 헛되지 않도록 운영위원회 한 분, 한 분 의견을 경청하고 소통하며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더불어 사는 살고 싶은 평택을 만들어가고 시민이 공감하는 평택시의회가 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열정과 지혜를 모으는 일에도 앞장서겠습니다.
 
 존경하는 선배, 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방청석을 찾아주신 언론사 관계자와 시민 여러분. 차기 운영위원장으로서 이윤하 운영위원장의 성과를 이어받아 먼저 첫 번째로 전체 위원님들의 의정활동을 조금 더 적극적으로 보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둘째, 의회사무국의 확대 개편을 포함한 의회의 제도개선을 통해 의회의 권위와 위상을 높여 나가겠습니다. 셋째, 공부하는 의회, 연구하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위원님들과 함께 다양한 방안을 만들고 부족한 점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제8대 평택시의회 후반기 동안 운영위원장으로서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선배 동료 의원 여러분의 많은 협조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6.26>
 
 정리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437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의회 ‘제8대 후반기 유승영 운영위원장’ 당선 인사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