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시민의 목소리 적극적으로 듣기 위해 시민 만족도 조사 강화 

 

진위향교 보고서.jpg

 

평택문화원에서는 4월 25일, 지난 3월 12일(토)부터 4월 3일(일)까지 10회에 걸쳐 진행한 ‘진위향교 오감 만족 선비문화축제’ 사업의 결과보고서를 출간했다.


‘향교·서원 활성화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으로 선정되어 진행한 이번 사업은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문화원과 진위향교가 주관했으며 경기도가 후원했다. 


결과보고서 주요 내용은 ▶사업개요 ▶프로그램 ▶사업실적 등이며, 이외에도 부록에는 언론보도 현황 및 블로그 게시글, 시민의견 등을 담았다.


특히, 이번 ‘진위향교 오감 만족 선비문화축제’에서는 객관적인 평가와 시민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듣기 위해 전문가 모니터링과 시민 만족도 조사를 강화했다.


전문가 모니터링에서는 사업 장점과 앞으로의 보완점을 확인했으며, 시민 만족도 조사에서는 시민의 욕구와 그에 따른 섬세한 조정에 참고가 됐으며, 이를 결과보고서에 수록했다. 


이보선 문화원장은 “결과보고서에는 소규모 축제의 방향성을 제시하면서 사업의 성과를 충실히 담았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전문가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결과보고서는 평택문화원 홈페이지(http://www.ptmunhwa.or.kr/)에 게시해 시민들과 공유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867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문화원, 진위향교 선비문화축제 결과보고서 출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