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시의원 다선거구(송탄동, 통복동, 세교동)

  밥값하는 시의원 박환우를 1등으로 선택해주신 송탄·세교·통복동 시민들께 감사드립니다. 평택시 행정에 대한 철저한 행정사무감사, 조례제정, 예산심의 등 시의원 고유의 역할에 충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동안 평택포럼 대표, 푸른평택21 사무국장, 평택시도시계획위원회, 도시공원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도시개발과 환경보전이 조화를 이루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지금 평택시는 대규모 개발사업이 동시다발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브레인시티 개발사업 재추진, KTX 지제역과 광역환승센터 건립 등 대규모 사업이 추진 예정입니다. 도시개발사업 추진과정에서 주민들이 재산피해를 당하는 억울한 일이 없도록 꼼꼼하게 살펴야 합니다.

송탄동 아파트단지 생활하수 하수종말처리장 연계처리 추진, 은실근린공원 조성 사업, 통복천 산책로와 배다리생태공원 연계하여 시민들의 건강증진, 통복시장 상권 활성화를 위해 세무서 거리에 외국인을 위한 쉼터, 상담 지원센터, 쇼핑거리 조성을 추진하겠습니다.

 평택시가 대도시로 발전해나가기 위해서는 시민들의 열린 마음이 중요합니다. 평택시에 살고 있는 사람은 모두 평택사람으로 포용하고, 마음을 모아서 평택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953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선소감] 박환우 당선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