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이유영 회장 “장학사업·봉사활동 이어 나갈 터”
 
 
애향회 이취임식.JPG
 ▲ 김정옥 이임회장에게 기념패를 전달하는 이유영(왼쪽) 신임회장
 
 사단법인 평택애향회는 12월 2일(금) 저녁 6시 30분 평택시 평택동 소재 세이 웨딩홀에서 ‘2017 제12대~13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재광 평택시장, 김윤태 시의장, 이병배·김수우·유영삼·권영화·김인식 시의원, 이동화 도의원을 비롯해 애향 회원 및 가족 800여명이 참석해 이·취임을 축하했다.
 
 김범주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역대회장 소개, 내빈소개, 각 기수 회장단 소개, 공로패 수여 및 시상, 이임사, 신임회장 추대패 전달, 취임사, 애향회기 이양, 이임회장 및 사무총장 재직기념패 전달, 취임 임원 임명장 수여, 기념 케이크 커팅,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김정옥 전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평택애향회는 더불어 살아가는 평택을 만들기 위해 서로 힘이 되어주며 함께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회원 모두가 하나가 되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스한 온기를 전할 수 있는 평택애향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애향회 이취임식2.JPG
 ▲ 왼쪽부터 김법주 사무총장, 김정옥 이임회장, 박준호 애향 회원
 
 이유영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평택애향회는 35살 나이의 왕성한 젊은 청년이라고 볼 수 있다. 이에 걸맞게 회원 모두의 관심과 참여로 평택을 위한 애향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가자”며 “앞으로도 평택애향회가 꾸준히 공들여온 장학사업과 봉사활동을 더욱 발전시켜 어려운 계층에 온정이 스며들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공재광 평택시장상: 박준호, 정종필 회원 ▶김윤태 평택시의장상: 조은상 회원 ▶원유철 국회의원상: 이준영, 최용수 회원 ▶유의동 국회의원상: 이영헌, 홍대의 회원이 각각 수상했으며, 김정옥 이임회장에게는 평택애향회 회원 일동이 추대패를 전달했다.
 
 아울러 2017년 평택애향회를 이끌어 갈 임원 임명장 수여식에서는 오세옥 수석부회장, 전상호·정수일·유운형 부회장, 김법주 사무총장, 김종철·유승현 사무국장, 지성민 사무1차장, 민경택 사무2차장에게 임명장이 수여됐다.
 
 한편 평택애향회는 그동안 독거노인, 고아원, 소년소녀가장 돕기 등 봉사활동 및 환경운동과 연계한 각종 정화운동 캠페인을 펼쳐 왔으며, 이외에도 인재 발굴 및 지원을 위한 장학사업, 시민들의 애향 사랑을 위한 시민체육대회 개최, 향토문화 발굴 및 특산물 발굴 브랜드화 적극 추진 등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안태현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398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애향회, 제13대 이유영 신임회장 취임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