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유의동 국회의원 “평택시민과 함께 어려움 극복하겠습니다”
작성일 : 20-12-31 14:57    
“어려움 있는 곳에 마음과 시선 두는 정치하겠습니다”
 
 
신년사 유의동.jpg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평택을 국회의원 유의동, 새해 인사드립니다.
 
 흰 소의 순결함과 우직함의 기운이 가득한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평안과 화목이 넘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는 참으로 많은 아픔들을 경험했습니다. 연초부터 불안을 안겨주었던 코로나 사태는 해가 바뀌도록 끝을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소상공인, 중소기업, 서민들의 삶이 위협받고 나라 경제까지 휘청이고 있습니다. 희망을 주어야 하는 정치는 반목과 갈등 속에 한 발 앞으로 전진하지 못하고 있어 마음이 무겁습니다. 그럼에도 저는 새해 또 다시 소망을 품습니다.
 
 평택시민들의 높은 시민 정신은 이 어려움을 이겨낼 것이기에, 대한민국 국민에게는 그런 역량과 저력이 있기에 다시 소망을 품습니다. 저 역시 평택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대한민국 국민이자 공복으로서 여러분과 함께 그 길을 헤쳐나가겠습니다.
 
 코로나 지원의 사각지대, 어려움이 있는 곳에 마음과 시선을 두는 정치를 구현하겠습니다. 서로 다름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합의의 민주주의, 성숙하고 진정한 민주주의를 정착해 나가는데 일조하겠습니다.
 
 빠른 시간 안에 전 국민이 백신 접종을 통해 코로나 공포에서 완전히 벗어나는 새해가 되도록 정부에 협조와 견제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신축년 새해에는 더 큰 복 많이 누리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 속에서 활력과 기쁨이 넘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리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