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김동숙·곽미연 평택시의원 “2019 대한민국 창조혁신대상 수상”
작성일 : 19-07-01 14:17    
김동숙 의원 “시민 삶의 질 향상 위해 최선 다하겠다”

곽미연 의원 “현장 중심 의정활동 통해 시 발전 이끌 터”
 
 
창조혁신대상.jpg
 ▲ 평택시의정대상을 수상한 김동숙 의원
 
 평택시의회 김동숙·곽미연 의원은 지난 6월 28일 충남 아산시 소재 온양제일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 시상식’에서 평택시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인연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은 ‘대한민국을 아름답게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슬로건으로 대한민국 각 분야에서 창의적인 노력을 펼쳐 밝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크게 기여한 정치, 행정, 사회봉사, 문화예술 등 각 분야의 전문가를 발굴·시상하는 행사이다.
 
 김동숙 의원은 제8대 평택시의회 의원으로서 모범적인 의정활동 수행은 물론 주민을 대표해 참된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기반 마련에 최선을 다해왔으며, ‘통복천 수질개선 대책 특별위원회’ 활동을 통해 시민들에게 도심 속 휴식 공간 제공을 위해 노력했다.
 
 또한 ‘평택호 관광단지 특별위원회’ 소속 의원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등 시민 복리 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곽미연 의원은 제8대 평택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평택시에 적합한 도서관 정책 마련을 위해 구성된 ‘평택시 도서관 정책 연구회’에 소속되어 다양한 사례 연구를 하는 등 생산적인 연구 활동을 해왔다.
 
 또한 제202회 평택시의회 임시회에서 법질서 확립과 안전에 대한 주민 요구 및 건의사항 해결을 위해 ‘평택시 지역치안협의회 설치 운영 및 지역사회 안전 조례’ 개정 조례안을 발의하는 등 활발한 입법 활동을 하고 있다.
 
 김동숙 의원은 “이번 수상으로 시민의 봉사자로서 더 큰 책임감을 느끼며, 더 열심히 시민을 섬기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시민의 요구에 부응하는 의정활동으로 평택시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곽미연 의원은 “뜻 깊고 과분한 상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평택시 발전과 평택시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