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자원봉사자·후원자 82명에게 상장 및 감사패 전달
 
 
복지관 송년회.JPG
 
 평택남부노인복지관(관장 고은자)에서는 12월 5일(수) 남부복지타운 4층대강당에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400명(40개 단체·개인 및 후원자)이 참석한 가운데 ‘2018 감사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번 송년회는 한 해 동안 봉사활동과 후원으로 도움을 준 단체 및 개인을 초청해 마음을 전하는 시간으로 기념식을 진행했다.
 
 복지관에서는 시장상, 시의장상, 국회의원상, 법인, 기관, VMS 시상식에서 총 82명이 상장과 감사패, 배지 등을 수여했으며, 이어 2018년 복지관 활동 영상 시청과 ‘더 뮤즈’의 공연이 진행됐다.
 
복지관 송년회2.JPG
 
 이날 박원명 이사장 스님은 “오늘 모인 여러 봉사자님과 후원자님들은 가장 아름다운 분들이다. 이런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오늘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법인감사매달과 3,000시간 VMS배지를 수상한 송복순 어르신은 “매년 꾸준히 봉사를 하고 있는데 우리의 노력을 잊지 않고 이런 자리를 마련해줘서 너무 고맙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자원봉사 담당 김보경 사회복지사는 “이번 감사송년회를 통해서 평택남부노인복지관을 위해 아낌없이 사랑을 주시기 위해 노력하시는 자원봉사자, 후원자님께 직원들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라며 “앞으로도 그 사랑에 끊임없이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감사송년회는 코아출장뷔페와 ㈜한국기능공사의 후원을 받아 풍성하게 진행됐다.
 
 박정옥 시민기자 joanna48@naver.com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136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남부노인복지관, 2018년 감사송년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