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평택시 비전2동, 제14회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작성일 : 18-11-30 15:26    
19개 프로그램에 700여명 참여해 건전한 여가 선용
 
 
비전2동 주민자치.jpg
 
 평택시 비전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창수)와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용찬)는 지난 29일 남부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지역 주민과 주민자치 프로그램 참여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회 주민 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1부에서는 개회식 및 표창, 강사 및 반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했고, 2부에서는 13개 프로그램 발표와 서예, 문인화 프로그램의 작품을 전시해 관람객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조용찬 위원장은 “동민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운영으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살기 좋은 마을, 제2의 인생 설계를 위한 프로그램 연구 및 개발에 힘쓰는 ‘으뜸 비전2동’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오창수 비전2동장은 “발표회를 계기로 주민자치역량과 문화의식 향상을 통해 주민들 각계각층이 참여하고 호흡하는 주민자치 실현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전2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노래교실, 요가, 한국무용 등 19개 프로그램에 700여명이 참여해 건전한 여가를 선용하고 있으며,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및 평생학습축제에서 우수상을 받을 만큼 뛰어난 실력을 갖춘 수강생들이 평생학습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