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동아리 체험부스 21개팀, 공연 16팀 끼와 재능 발휘
 
 
청터 열축제.jpg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주최하고 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10대기획단(부회장 이준헌)이 주관한 ‘2020년 평택시 청소년어울림마당(제18회 열축제)’이 지난 7일 청소년문화센터 야외주차장 및 야외무대 일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청소년동아리 체험부스 21개팀, 공연 16팀이 참여한 가운데 1부 체험행사, 2부 공연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출하면서 비대면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사전접수를 통해 출입인원 제한과 체온 측정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행사가 진행됐다.
 
 올해 18회를 맞이한 열축제는 평택지역 내 청소년 동아리들이 다양한 체험과 공연을 진행하는 청소년 축제로, 부스 체험 활동에서는 하바리움 만들기, 폴라로이드 사진체험,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등의 다양한 활동과 밴드, 랩 등의 다양한 공연을 선보였다.
 
 열축제를 주관 운영한 10대기획단 이준헌(신한고2) 부회장은 “계속되는 비대면 활동과 수업에 지친 청소년들이 서로 함께 활동하며 즐기고 열정을 다하는 축제가 되어 기쁘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인 만큼 다 같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63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 위한 ‘제18회 열축제’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