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평택대학교, 2019 ROTC 최종 합격자 합격증 수여
작성일 : 19-09-09 13:44    
1학년(61기) 11명, 2학년(60기) 9명 최종 선발
 
 
평택대 ROTC.JPG
 
 평택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단장 홍용환 중령)은 지난 6일 신은주 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ROTC 최종 합격자에 대한 합격증을 수여했다.
 
 이번 ROTC 선발은 2019년 4월 1차 필기평가, 5월 2차 체력 및 면접평가, 3차 신체검사, 신원조회의 과정을 통과한 1학년(61기) 11명, 2학년(60기) 9명이 최종 선발됐다.
 
 이번 선발에서는 김건희(국제무역행정학과), 이정현(국제무역행정학과), 신연수(데이터정보학과) 학생 등 역대 최다 여사관후보생 3명을 선발했다.
 
평택대 ROTC2.JPG
 
 61기 합격자 1학년 박상민(국제물류학과) 학생은 “삼촌의 권유로 1년간 준비하여 합격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남은 기간 자격증 취득 및 전공학점 우수이수 등 학업에 정진하여 3학년 ROTC 사관후보생으로서의 능력을 사전에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평택대학교 신은주 총장은 합격자들과의 대담에서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평택대학교 학생으로서 최선을 다하여 학업에 정진하길 바란다”며 “장교후보생으로서의 능력 구비에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평택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은 전국적으로 초급 장교 정원이 감소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한기정, 황석용 교수의 멘토식 집중 교육을 통해 여학생 합격자 증가 및 가시적인 취업률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