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국제대학교, 수시1차 합격생을 위한 정기공연 개최
작성일 : 18-12-06 17:43    
수준 높은 무대와 합격생들을 위한 경품 추첨 ‘큰 호응’
 
 
합격생 공연.JPG
 
 국제대학교(총장 장병집)는 12월 4일 영등포아트홀에서 2019학년도 수시1차 합격생을 위한 정기공연 ‘We Have Dreams 2018’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국제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과의 K-POP전공, 실용댄스전공 학생들이 무대를 꾸미고 연예기획마케팅학과 학생들이 기획 및 연출을 담당하여 진행됐다.
 
 국제대학교는 매년 정기공연을 진행해왔지만 이번 공연의 특징은 수시1차 합격생을 초대하여 예비 신입생들을 위한 축하 무대로 꾸몄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학생들의 수준 높은 무대뿐만 아니라 수시1차 합격생들을 위하여 경품 추첨을 통한 유명 아이돌의 친필 싸인 CD, 유명가수 공연 티켓, 애플 에어팟, 외장하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등 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상품들을 준비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국제대학교 장병집 총장은 “수시1차 합격생들이 자랑스러운 우리 재학생들의 무대를 실제로 보고 국제대학교를 보는 시각이 많이 달라졌을 것”이라며 “말로만 듣고 상상만 하던 대학생활이 아닌 실제 선배들의 무대를 보고 자신들의 멋진 대학생활을 그려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석한 수시1차 합격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리며, 이번 공연을 준비해준 국제대학교 교직원 및 재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