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평택시, 평택시의회와 정책간담회 개최
작성일 : 21-04-07 13:34    

정장선 시장, 민생경제 활력 위해 시의회 지원과 협조 당부


정책간담회.JPG

▲ 정책간담회를 주재하고 있는 정장선(오른쪽 두 번째) 평택시장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7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소통과 협력을 통한 각종 지역현안에 대한 대책마련을 위해 시의원들과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평택시의회 홍선의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이 참석했으며, 시에서는 정장선 시장과 부시장, 실·국·소장 등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했다.

 시는 주요 현안 안건으로 ▶평택항 항만배후단지 및 해양안전체험관 추진상황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센터 등 예비비 사용 ▶세계장애인 역도대회 추진현황 ▶탄소중립 추진전략 및 클린평택 프로젝트 추진 ▶알파탄약고 이전 및 지제세교지구 초등학교 설립 정상화 ▶AI관련 살처분 비용 예비비 사용 등을 설명하면서 논의를 가졌다. 

정책간담회2.JPG

 홍선의 의장은 “코로나19 극복 및 현안사업을 슬기롭게 해결할 수 있도록 평택시와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장선 시장은 “자유로운 토론을 통해 현안 해결과 지속 가능한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코로나19 백신의 본격적인 접종으로 현재 위기상황을 극복하고, 민생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시의회 차원에서 현안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평택시는 시의원과 지속적인 간담회 추진을 통해 지역현안과 정책방향을 공유하고, 시 발전을 위해 공동노력하기로 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