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평택시의회 이병배 부의장 “시민 행복 위해 최선 다할 터”
작성일 : 19-01-04 17:51    
“시민 가정의 살림살이가 넉넉해지도록 노력겠습니다”
 
 
신년사 이병배 부의장.jpg
▲ 평택시의회 이병배(송탄, 통복, 세교) 부의장 
 
 사랑하는 49만 평택시민 여러분. 지난해는 제8대 평택시의회가 새롭게 출발하였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평택시의회에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이룰 수 있게 힘을 모아주신데 깊은 감사를 드리며, 희망찬 기해년 새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가 이루어지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2019년 기해년은 60년 만에 돌아오는 황금돼지띠의 해라고 합니다. 축복이 가득하고 길운이 찾아오는 해로 새해에는 보다 더 희망찬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지난 한 해도 지속적인 경기 침체, 취약계층 일자리 감소 등 전반적으로 어렵고 힘든 시기였고, 새해도 국내외 경제 전망은 그리 밝진 않습니다.
 
 그러나 이런 크고 작은 어려움 경제여건 속에서도 우리 평택시는 고덕 삼성전자 반도체 2캠퍼스 조성, 고덕국제신도시 조성 기간 단축, 브레인시티사업 재추진 등 그동안 진행됐던 대형 사업들이 하나씩 순조롭게 마무리 되어가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에 함께 해온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시민 스스로 하면 된다는 자신감과 자긍심으로 다시 한 번 힘을 내서 지역 역량을 하나로 모아 도전한다면 어려움을 이겨내고 평택시가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이를 위해 새해에는 서민 경제의 기초를 활성화하여 체감 경기를 높이고, 침체되어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집행부와 함께 고민할 것이며, 규제완화와 제도개선을 통하여 모든 시민들에게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시의회는 시민의 작은 목소리 하나라도 소중하게 여기고 시민의 마음과 하나 되는 소통된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여러분 모두의 가정 살림살이가 넉넉해져 시민이 편안해지도록 평택시의회가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당부 드립니다. 기해(己亥)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리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