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김수우 평택시 브레인시티프로젝트㈜ 대표 “시민과 함께 상생 발전하겠습니다”
작성일 : 21-01-25 15:31    

신년사 김수우.jpg

 평택시 브레인시티프로젝트 금융투자(주) 대표이사 김수우입니다.

 다사다난했던 경자년이 저물고 희망찬 새 시작을 알리는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유와 평화를 상징하는 하얀 소띠의 해를 맞아, 2021년 새해에는 소망하는 모든 일 이루시길 바라며, 항상 기쁨과 평화가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는 세계적 어려움이었던 코로나19로 전례 없는 위기에 놓였지만, K-방역으로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등 또 하나의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K-방역의 근간이 되는 성숙한 시민의식을 바탕으로 하루빨리 코로나19가 극복될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하겠습니다. 

 우리 브레인시티프로젝트 금융투자㈜는 산단 취소 및 재지정에 따르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우리 사업에 관심을 주신 분들의 지지와 성원 덕분에 지난해 12월 성공적으로 1차 분양을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나아가 우리사가 조성하는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에 당초 추진하던 대학병원(의료복합 클러스터) 유치를 확정하여 평택시 의료 복지 수준을 한 단계 성장시키는데 일조할 것이며, 브레인시티의 본 목적인 대학교 유치를 정상 추진시켜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산·학클러스터지식기반 첨단산업단지를 조성하여 100만 대도시를 목표로 하는 평택시의 도시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끝으로, 브레인시티 사업의 성공을 염원하며 오랜 기간 인내해주신 평택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브레인시티가 평택시민과 함께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임을 약속드리며,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1.8>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