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평택시의회 이종한 산업건설위원장 “현장 중심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작성일 : 21-01-18 12:10    

신년사 이종한.jpg

 사랑하는 54만 평택시민 여러분. 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이종한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0년 경자년이 가고 새로운 기대와 포부를 안고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힘든 해는 털어내고, 새해에는 행복한 일이 더 많이 생기고 뜻하신 모든 일들이 소망대로 이루어지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먼저 유례없는 위기 상황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코로나19와의 싸움에 협조해 주신 모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백신과 치료제가 보급될 때까지 조금 더 힘을 내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평택시는 많은 대규모 사업 추진으로 급격히 발전해 왔습니다. 올해에도 평택항 및 평택호관광단지 개발, 화양신도시 및 고덕국제신도시, 브레인시티사업 추진 등 굵직한 사업들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 산업건설위원회에서는 그동안 집행부에서 추진해 온 각종 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현장에서 문제점을 찾고 대안을 제시하는 현장 중심 의정활동으로 평택시 발전을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또한 시민들의 삶의 질과 직결된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과 시민이 안전한 도시 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20년 한 해 동안 시민 여러분께서 우리 시의회에 주신 관심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항상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1.6>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