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평택상공회의소 이보영 회장 “지역경제 위해 더 큰 역할 할 터”
작성일 : 21-01-04 17:40    
“기업인과 시민의 상생협력 통해 위기 극복하겠습니다”
 
 
신년사 이보영.jpg
 존경하는 경제인 여러분. 그리고 평택시민 여러분. 힘들었던 경자년 한 해가 지나고 새로운 희망을 기원하는 신축년의 해가 떠올랐습니다.
 
 지난해 코로나19로 전 세계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우리 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기업인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변화되는 경제 환경 속에서, 이제는 이전과 전혀 다른 시스템이 가동되는 사회에 적응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 기업들은 사회적 가치에 중심을 두고 신뢰받는 기업구조를 추구할 것이며, 디지털 산업에 알맞은 인재 양성, 비대면 산업을 확장하는 등 변화를 모색해야 할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본 상의도 2021년은 큰 변화를 모색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평택상공회의소는 현재 고덕신도시에 지하 3층, 지상 6층 규모로 신축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 11월 새로운 모습으로 시작하게 될 평택상공회의소는 기업과 지역경제를 위해 더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신축건물은 회원사의 편의를 위한 기관들을 유치하여 운영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기업의 어려움을 함께 하기 위해 기업의 애로사항 청취, 해소를 위한 패널리스트 운영, 화상교육장과 비대면 교육, 정부 신사업 발굴 등 코로나 상황에 맞추어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기업인과 시민 여러분. 지난 날 많은 위기를 이겨낸 것처럼 상생협력 한다면 우리는 이 위기를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새해에는 힘차게 다시 일어서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힘을 합쳐 나가야 하겠습니다. 평택상공회의소가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1.1>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