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경기도의회 김영해 의원 “시민이 행복한 평택 만들 터”
작성일 : 19-01-07 14:53    
“살 맛 나는 평택, 살기 좋은 경기도 만들겠습니다”
 
 
신년사 김영해 의원.jpg
▲ 경기도의회 김영해 의원
 
 존경하는 평택시민, 경기도민 여러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여러분들의 삶과 가정, 일터에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변화가 소용돌이쳤습니다. 지방선거를 통해 시민 여러분들의 민의와 민심을 담은 새로운 자치단체장과 지방의원이 뽑혔습니다. 그만큼 시민 여러분들께서 어느 해보다도 변화에 대한 기대가 크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러한 기대를 알기에 지난해 시민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동분서주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당장 해결이 필요한 송담지구 초등학교 건립 추진, 원정초등학교 체육관 건립 확정, 서부권역 장애인복지관 신설, 현덕지구개발 문제 해결 및 평택항 발전을 위한 노력, 환경 문제 등 다양한 지역현안을 풀어나가고자 애써왔습니다.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서 도민들께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도내 의료, 보건, 복지정책을 점검하고 개선 및 지원을 요구하여 왔습니다. 산후조리원 비용 지원, 청년배당 지원, 생애 최초 경기청년 국민연금, 경기도 군복무 청년 상해보험 등이 신설되어 출산을 앞둔 산모와 미래를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합니다.
 
 올해는 우리의 피부에 와 닿는 변화가 시작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지난해 들려주신 시민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과 간절한 염원을 보다 더 구체적으로 실행하고 현실화시키는 일에 매진하겠습니다. 당장 모든 것을 다 이룰 수는 없겠지만,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도록 애쓰겠습니다.
 
 이를 위해 시민 여러분들을 좀 더 자주 찾아뵙고 시민 여러분들의 이야기에 더욱 귀 기울이겠습니다. 시민 모두가 행복한 지역을 만드는 일, 저 혼자는 어렵지만, 여러분들이 함께해주신다면 가능합니다. 저 역시 처음의 그 마음을 잊지 않겠습니다.
 
 기해년 새해, 시민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다시 한 번 기원합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정리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