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5월 개교 위한 행정절차, 최종 등록 안내 및 모집방안 공유 


교육청 협의회.jpeg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주)은 7일(수)과 9일(금) 이틀에 걸쳐 최종 선정된 ‘2021 평택 꿈의학교’ 65교의 대표자(꿈지기)를 대상으로 약정서 체결식 및 운영진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운영진 협의회에서는 ▶‘2021 경기꿈의학교’ 운영 변경사항 ▶꿈의학교 약정서 및 사업계획서 작성 ▶5월 개교를 위한 행정절차 및 최종 등록에 대해 안내했으며, 2021 평택 꿈의학교 학생 홍보 및 모집방안 등을 공유했다. 

 ‘2021 평택 꿈의학교’는 ‘학생이 만들어가는 꿈의학교(만꿈) 35교, 학생이 찾아가는 꿈의학교(찾꿈) 23교, 다함께 꿈의학교(다꿈) 7교’가 최종 선정됐으며, 선정교는 경기마을교육공동체 홈페이지(https://village.goe.go.kr/)를 통해 5월 3일부터 학생모집을 시작하게 된다.

 평택교육지원청 이용주 교육장은 “이번 협의회를 계기로 평택 꿈의학교 운영진 간 네트워크가 활성화되어 서로 간에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여 꿈의학교가 5월에 안정적으로 개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때문에 꿈의학교 운영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대표자들께서 감염병 예방에 주의를 기울여 학생들이 안전하게 꿈의학교에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168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교육지원청, ‘2021 꿈의학교’ 운영진 협의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