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박호준 원장 “청소년 동아리와 콜라보 활동 이어가겠다”
 
 
무봉산수련원.jpg
▲ 평택여고 인터렉트 동아리 단원들 
 
 (재)평택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종호 부시장) 무봉산청소년수련원(원장 박호준)은 5월 25일(토) 수련원에서 평택여고 인터렉트 동아리 단원 26명과 함께 ‘벽화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벽화봉사활동은 수련원의 지역청소년동아리 지원활동의 일환으로, 청소년동아리들과 협의하여 동아리에게 활동거리와 공간을 제공했다.
 
무봉산수련원2.jpg
 
 이날 인터렉트 단원들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청소년들의 활동 공간인 수련원 내부 벽에 직접 구상한 캐릭터와 그림을 그렸다.
 
 평택여고 인터렉트 이가현(평택여고2) 회장은 “수련원과 협력하여 색다른 봉사활동을 펼쳐 정말 재미있었다. 앞으로 수련원을 방문하는 많은 청소년들과 지역 후배들을 위한 그림을 그려서 뿌듯하다”고 말했다.
 
무봉산수련원3.jpg
 
 무봉산청소년수련원 박호준 원장은 “밋밋했던 수련원 복도가 활기찬 분위기로 바뀌었다. 지역 공공수련시설로서 수련원이 지역사회와 지역 청소년에게 공헌하는 활동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며 “청소년들과 직접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청소년 동아리와의 콜라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봉산청소년수련원은 평택지역의 청소년동아리들 활동에 대한 다양한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수련원(☎ 031-610-4416~7)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57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무봉산청소년수련원, 평택여고 동아리 벽화봉사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