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문한수 서울시장상, 김민지 한국미술협회장상 수상
 
 
평택대 수상.JPG
 
 (사)서울미술협회가 주최한 제5회 서울국제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평택대학교 패션디자인및브랜딩학과 학생들이 서울시장상 및 한국미술협회장상, 특별상을 대거 수상했다.
 
 서울국제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사)서울미술협회에서 글로벌 시대를 맞이해 디자인과 패션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갈 신인 디자이너를 발굴하고자 2014년부터 개최하여 전국 및 해외에서 500여점~700여점이 출품돼 매년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으며, 2018년에는 500여명의 해외 및 국내 작가, 디자이너, 대학생들이 참가한 바 있다.
 
평택대 수상2.jpg
 
 이번 공모전에서 문한수(패션디자인및브랜딩학과 2학년) 학생이 서울시장상을 수상하였으며, 한국미술협회장상을 수상한 김민지(패션디자인및브랜딩학과 2학년) 학생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수여됐다.
 
 이외에도 박지영(패션디자인및브랜딩학과 1학년) 학생이 ㈜패션그룹형지상, 전인호(패션디자인및브랜딩학과 1학년) 학생이 ㈜패션인사이트상을 수상했으며, 김필립, 김해진, 이상아, 정예은, 고다연, 김지환, 박은빈 박수정 백승은, 부티지우. 안유정, 원경준, 유하람, 최지안, 홍서의 학생이 각각 장려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사)서울미술협회가 주최하는 전시회 및 각종 해외전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신인작가로 활동할 수 있는 지원을 받게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698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大 패션디자인및브랜딩학과, ‘제5회 서울국제일러스트공모전’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