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1월~3월까지 2019년 청소년 신규 자치조직 및 동아리 모집
 
 
청소년문화센터 보고회.JPG
 
 (재)평택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종호 부시장)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에서는 연간 청소년 활동 마무리를 위하여 지난 12월 29일~30일 활동보고대회, 센터장간담회, 하반기 청소년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청소년문화센터 자치조직 및 동아리 8개 진로체험지원센터 드림ON 소속 동아리 1개 등 100여명의 청소년이 참여했다.
 
 하반기 사업보고회에서는 청소년문화센터와 자치조직·동아리의 한 해 사업을 공유하고 2019년 활동 계획을 논의했으며, 이어서 진행된 센터장 간담회에서는 청소년운영위원회가 기획하여 청소년문화센터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을 대표하여 ‘더 많은 청소년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활동 증대’, ‘1층 로비놀이터 안전관리 강화’, ‘노후시설에 대한 보안사항’ 등 다양한 안건이 제시됐다.
 
청소년문화센터 보고회2.JPG
 
 또한 29~30일에는 미래사회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을 위한 격려와 자치조직의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무봉산청소년수련원에서 1박 2일로 워크숍을 진행했으며, 2018년 평가회의, 2019년 활동 계획 공유, 각 자치조직별로 준비한 게임과 장기자랑 시간을 갖으며 한 해를 마무리 했다.
 
 이번 사업보고회·간담회·연말 워크샵을 기획한 청소년운영위원회 장서연(태광고 2학년) 위원은 “점차 성장하는 대한민국의 청소년 중 한명이 되는 듯 하여 뿌듯하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더 발전된 단합력을 발휘했던 것 같고,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청소년기자단 장수연(기계공업고 1학년) 학생은 “학교 밖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기획할 수 있다는 것을 자치조직 참여를 통하여 알게 되었고, 아는 친구들이 없어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참여 했는데 이번 활동을 통해 좋은 인연을 얻게 되어서 좋았다”며 “더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해 활동을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2019년 청소년 활동을 함께 할 신규 자치조직 및 동아리를 1월~3월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활동 내용 및 정보는 홈페이지(www.ptycc.kr)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tycc/)를 참고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338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2018 활동 마무리 위한 보고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