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전국 100여개팀 경연...노브레인·김태우·긱스 등 축하공연

10월 4일 오후 1시부터 평택 이충분수공원 특설무대에서

▲ 지난해 대상을 수상한 'T-SOUND' 공연 실황


 전국 100여개 팀의 밴드들과 시민과 함께하는 축하공연이 평택의 가을하늘을 수놓는다.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자치신문, 평택예총이 주관하는 '2014 평택 록페스티벌 - 제4회 전국 밴드 경연대회'가 오는 10월 4일(토) 평택시 이충분수공원 특설무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록 페스티벌 - 전국밴드대회>는 지난해 평택시민과 전국에서 3만5천여명의 관중이 공연장을 찾았으며, 참가 밴드도 87개팀이 참가하는 등 전국적인 대회로 성장했다. 올해에도 '전국 밴드 경연대회'와 세대와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평택시민과 함께하는 축하공연'으로 진행되며, 시민이 하나 되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롭게 꾸며진다.



 이날 전국에서 UCC 및 음원 예선을 통과한 9개 팀의 밴드가 이충분수공원 특설무대에서 오후 1시부터 본선을 치루며, 오후 7시 '시민과 함께 하는 축하공연'에서는 노브레인, 김태우, 긱스, 베스티, EXID, JACE, 감성치유, T-SOUND, 김박안 밴드의 공연과 대회 대상팀의 공연이 진행된다. 이날 공연은 경기방송(FM 99.9)에서 공개방송 한다.

 평택 록 페스티벌 관계자는 “올해로 네번째를 맞는 행사인 만큼 시민 여러분들과 전국에서 예선을 통과한 밴드들이 만족할 수 있는 대회와 축하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전국에서 대회 본선에 진출한 밴드들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리고,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4 평택 록 페스티벌 - 제4회 전국 밴드 경연대회'는 평택시민을 위해 무료로 공연이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과 일정은 조직위원회(☎ 031-663-5959~60)에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자원봉사를 원하는 시민은 조직위원회(☎ 031-663-5959~60)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대회에서는 ▶대상에는 'T-SOUND(서울)' ▶최우수상에는 ‘HALO(서울)’ ▶우수상에는 ‘라피스라줄리(대구)’ ▶최우수보컬상에는 ‘UNKNOWN(충남)’ 팀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가운데 대상을 수상한 'T-SOUND'는 지난해 'He Knows 愛 Rock' 앨범을 내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우수상을 수상한 '라피스라줄리' 팀은 올해 5월 앨범을 발표하고 의욕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선우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978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4 평택 록페스티벌 "구경오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