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애로사항 청취 및 생산현장 근로자 만나 격려 

 공재광 평택시장은 22일(금) 포승읍 소재 (주)만도를 방문하여 기업 현황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생산현장에서 근로자들을 만나 격려했다.

 시에 따르면 (주)만도는 62년 포승읍에 공장을 설립한 후 지금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품질강화를 통하여 자동차부품업계 선두기업으로 입지를 구축했다.

 또한, 글로벌연구개발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개발에 힘쓴 결과 폭스바겐, 닛산, GM 등과 공급 계약을 체결했고, ‘2013 국가브랜드대상’에서 자동차부품부문 대상 2년 연속 수상, 세계 100대 자동차부품업체 중 46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날 공재광 시장은 "제동, 조향, 완충장치는 자동차 엔진과 더불어 가장 중심이 되는 부품으로 탑승자의 생명을 지켜주고, 안전한 승차감을 위해 필요한 장치"라며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하여 세계 자동차부품업계의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기업의 실질적인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현장방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재광 시장은 지난 20일(수)에도 안중읍 소재 ㈜오뚜기라면을 방문하여 기업 현황 및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참고로 ㈜오뚜기라면은 1987년 안중읍에 공장을 설립한 후 식품업계 대표로 성장한 기업이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34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공재광 평택시장 '㈜만도 방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