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4(일)
 

KGM 정비.jpg

▲ KG 모빌리티 평택공장 전경

 

KG 모빌리티(구 쌍용자동차, 이하 KGM)가 장마철 집중호우 및 태풍 등 기상재해로 인해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수해 차량 특별 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별 정비 캠페인은 오는 10월 말까지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가 심각한 지역을 중심으로 ▶침수 차량 무상 점검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경미한 수해 차량의 시동 조치 등을 지원한다.


KGM은 이 기간 동안 수해지역 서비스 전담팀을 구성해 비상연락 체제를 구축하고 관할 지역 관청 연계를 통해 협조체제를 갖추는 등 재해지역 발생 시 즉각적인 대응을 위해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전담 작업장을 구성하고 있다.


또한, 수해 피해로 인해 전국 KGM 320여 개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된 차량에 대해 수리비 총액의 40%(자차 보험 미가입 차량에 한함)를 할인해 주는 수리비 특별할인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KGM 관계자는 “수해로 인해 차량이 침수된 경우 전기장치 등 차량 주요 부품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다”며 “반드시 전원을 차단하고 견인 조치를 통해 침수 지역을 벗어나 관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 받아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수해 차량 점검 서비스와 관련된 내용은 고객센터(☎ 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328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G 모빌리티, 수해 차량 특별 정비 서비스 캠페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