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공익성과 자이브랜드 다양한 특장점 조화되어 완성도 높여 

 

도시공사 분양완료.jpg

▲ 성공 분양을 응원하는 강팔문(오른쪽 네 번째) 사장

 

평택도시공사(사장 강팔문)가 시행하는 평택 고덕국제화계획지구 A-5BL 공공주택 ‘고덕자이센트로’ 아파트가 청약률 45: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면서 이번 달 진행된 본계약에서 100% 분양 완료되었다.


‘고덕자이 센트로’는 평택도시공사가 두 번째 공급하는 공공주택으로, 삼성전자가 위치한 고덕신도시의 다양한 상업시설 등 편의시설뿐만 아니라, 1호선 서정리역 인근에 위치해 입지적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다. 


또한, 평택도시공사가 시행하고 GS건설 컨소시엄이 시공을 맡은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로, 공공의 공익성과 자이브랜드의 다양한 특장점이 조화되어 완성도를 높였다.


평택도시공사 관계자는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인근 시세 대비 저렴하고 합리적인 분양가를 산정해 실수요자를 위한 공공주택이 될 수 있도록 추진했다”면서 “평택시민 등 수요자의 높은 선호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 공기업으로서 무주택 시민들을 위한 저렴한 아파트 공급을 목표로 주거 안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강팔문 평택도시공사 사장은 “고덕자이 센트로를 기점으로 시민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 더욱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겠다”며 “아파트 공사 및 안전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철저히 시공하여 완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84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도시공사, ‘고덕자이 센트로’ 100% 분양 완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