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지역 어르신 삶의 질 향상 위해 인적·물적 자원 지원 및 협력키로

 

팽성노인 후원금.jpg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3월 8일(수) 평택시 팽성읍 추팔공업단지에 위치한 에스피엘㈜(대표이사 박원호)와 상호협력을 통한 지역 내 복지증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팽성노인복지관 이원형 관장, 에스피엘㈜ 박원호 대표이사 등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홍보 및 마케팅 교류, 지역 내 어르신을 위한 인적·물적 자원 지원, 복지관 후원 사업 및 상호 협력 프로그램 운영 등’에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날 에스피엘㈜는 협약과 함께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사랑의 밑반찬’ 지원사업을 통해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에스피엘㈜ 박원호 대표이사는 “매년 지역사회와 마음을 나누고자 팽성노인복지관에 후원품을 전달해왔다”며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나눔문화가 지역에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팽성노인복지관 이원형 관장은 “팽성읍은 평택시의 다른 지역과 비교했을 때 노인인구 비율이 매우 높은 지역인 관계로 취약계층 어르신이 다수 거주하고 있다”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내 소외된 어르신과 이웃의 행복을 위해 기관과 기업이 함께하는 공동체 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물품을 전달한 에스피엘㈜는 지난 2016년부터 현재까지 팽성지역의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밑반찬 배달 봉사활동, 설·추석 명절 후원품 전달, 착한캠페인 정기후원 등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해왔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375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에스피엘㈜와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