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김민서 대통령 표창, 이미희 국무총리 표창, 김정덕 행안부 장관 표창 

 

봉사자 대통령 표창.jpg

▲ 좌측부터 김정덕 상임부회장, 김민서 회장, 정장선 시장, 이미희 회장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14일(수) 2022년 대한민국자원봉사대상 수상자를 대상으로 표창 전수식을 개최했다.


이날 대한민국자원봉사대상 전수식에서는 평택시자원봉사나눔센터 김민서 회장이 대통령 표창, 대한적십자사 울타리봉사회 이미희 회장이 국무총리 표창, 글로벌환경산림보전협의회 김정덕 상임부회장이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김민서 회장은 지난 1985년부터 37년간 지역사회에서 노인, 여성, 아동, 장애인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활발한 자원봉사활동을 펼쳐왔으며, 특히 지역사회 맞춤형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개발 및 추진함으로써 자원봉사활동의 질적 향상과 활성화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이미희 회장은 19,300시간 이상 자원봉사에 참여하면서 적십자 인도주의 실천과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등 자원봉사 활성화에 꾸준히 기여하고 있으며, 재난재해 구호활동 및 평창동계올림픽, 세계장애인역도대회 등 크고 작은 국가 행사에 참여해 봉사해 왔다.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김정덕 회장은 2001년 민족통일위원 활동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21년이 넘는 기간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특히 평택지역 환경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환경감시 및 정화활동, 각종 환경보전 캠페인을 전개하여 깨끗한 평택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정장선 시장은 “지역구성원을 위해 값진 봉사활동을 펼쳐주시는 자원봉사자들이 계시기에 평택시가 더욱 빛날 수 있다”며 “수상의 영예를 안은 세 분께 깊은 감사와 진심 어린 축하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878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2022 대한민국자원봉사대상 대통령 표창 전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