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7(화)
 

문현우 원장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 위해 노력하겠다” 

 

무봉산 간담회.jpg

 

평택시청소년재단 무봉산청소년수련원(원장 문현우)에서는 11월 26일 청소년들의 청소년수련시설 운영과정 참여 및 자치권과 참여권을 보장하기 위해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운별하’와 간담회를 가졌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 참여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이 수련시설 운영 모니터링과 간담회를 통해 운영 의견을 제시하여 기관 운영에 직접 참여하고 있으며, 수련 활동 프로그램 및 시설 개선 의견 제안 등 청소년들의 권리 증진을 위해 청소년 16명이 참여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는 지난 6월 상반기 간담회에서 나온 청소년 의견 반영 및 이후 기관 운영에 반영을 위한 의견 제시와 2022년도 운영위원회 활동 평가 및 2023년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을 준비하기 위한 자리로 기획됐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운별하’ A 부위원장은 “모니터링 활동을 통한 의견 제시가 실제로 반영된 것을 하반기 간담회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청소년이 지역사회의 청소년수련시설 운영에 직접 참여하는 문화가 더 발전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봉산청소년수련원 문현우 원장은 “2022년 중순 이후 빠르게 정상화되는 청소년 수련활동을 대비해 청소년운영위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무봉산청소년수련원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은 상시 진행되며,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은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수련지원팀(☎ 031-610-442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624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청소년의 목소리를 듣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