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오는 10월 1일 오후 5시 평택대학교 음악당에서

 

필하모닉오케스트라.jpg

 

가을의 정취를 가득 담은 오케스트라 연주회가 평택시민을 위해 마련됐다.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단장 이병기)는 오는 10월 1일 오후 5시 평택대학교 음악당에서 ‘제7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의 지휘는 현재 어반 팝스오케스트라와 지음오케스트라 등에서 지휘를 맡고 있는 이찬우 지휘자가 맡는다.


연주회는 베토벤의 ‘코리올란 서곡 작품62’로 시작된다. 이 곡은 베토벤이 남긴 11곡의 서곡 중 에그몬트 서곡과 더불어 널리 사랑받고 있다.


이어 그리그의 ‘페르퀸트 모음곡 1번 작품46 중 2악장 오제의 죽음’과 베토벤의 ‘교향곡 1번 1악장 작품 21’, 엘가의 ‘위풍당당 행진곡 1번’을 오케스트라의 웅장하고 감미로운 선율로 들려준다.


또한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뮤지컬·영화 OST 등 귀에 익은 아름다운 곡을 연주한다. 나가에 이사무 감독의 일본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 OST를 비롯해 프랑스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 레 미제라블을 바탕으로 제작된 뮤지컬 ‘레 미제라블’의 OST 모음곡을 차례로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금까지 대중에게 사랑받는 음악 중 하나인 영화 ‘시네마천국’ OST와 ‘사운드 오브 뮤직’ OST 등 주옥같은 명곡을 연주한다.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 이병기 단장은 “음악으로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드리고자 정기연주회를 준비했다”며 “이번 연주회가 시민들의 지친 일상에 잔잔한 감동을 주고 삶의 활력소를 불어넣는 값진 공연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단장은 “앞으로도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시민에게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드리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음악으로 행복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7회 정기연주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 010-6354-598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2014년 평택프라임으로 창단해 2016년 현재 이름으로 명칭을 변경했으며, 그동안 복지관, 요양원, 초등학교를 방문해 찾아가는 음악회를 여는 등 다양한 방식의 재능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56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7회 정기연주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