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양성 평등하고 조화롭게 어울릴 때 우리 사회 균형 있게 성장”

 

김재균 의원.JPG

▲ 김재균 도의원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재균 위원장(더불어민주당, 평택2)은 지난 1일 양성평등주간(9월 1~7일)을 맞아 온라인 비대면으로 개최된 ‘2022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에서 “양성평등 정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예산을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양성평등, 기회평등 경기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2022 경기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는 소셜방송 LIVE 경기(live. gg. go.kr)를 통해 송출됐으며, 1부 기념식 및 ‘경기도 내 양성평등 조직문화 묻고 답하기’, 2부 토크콘서트로 진행됐다.


김재균 위원장은 “양성이 평등하고 조화롭게 서로 어울릴 때 우리 사회가 균형 있게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양성평등에 대한 가치와 공감대가 도내 곳곳으로 확산되고, 이를 토대로 경기도가 변화의 중심에서 많은 기회를 만들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양성이 평등한 경기도를 구현하기 위해, 도의회 의원으로서 도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제도를 개선하고, 안정적으로 양성평등 정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예산을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양성평등주간은 1996년부터 ‘여성주간’으로 운영되었으나, 2020년부터는 9월 첫 주로 변경되었고, 2022년 27회를 맞이했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42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의회 김재균 위원장 “양성평등 정책 추진 위해 노력하겠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