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공원 찾아 힐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공원 체험행사.jpg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이후 시민들이 공원에서 힐링하면서 가족과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오는 16일 소풍정원에서 전문가가 들려주는 생태체험을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행사 내용은 ▶숲해설가와 함께하는 공원 생태해설 ▶자연물 만들기 체험 ▶전통놀이(투호, 사방치기) ▶오리엔티어링 ▶연꽃생태전시 ▶야외사진전이 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다.


참여하고 싶은 시민은 네이버 예약 폼(https://naver.me/5K8KrnhA)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우천 시에는 전시프로그램을 제외한 체험 프로그램은 비대면(zoom 강의, 자연물 키트 배송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하계 방학기간 내 공원 생태탐구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운영기간은 7월 20일~29일, 8월 4일~19일이며, 월요일, 화요일은 개인, 수요일~금요일은 단체 대상으로 참여자를 모집한다. 1일 2회(오전 10시, 오후 2시) 운영하며, 각 회차별 30명 인원을 선착순 예약으로 선발한다. 예약(문의: ☎ 031-656-0611)은 네이버 예약 폼(https://naver.me/xMbqfxoi)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아울러 모산근린공원에서는 전문가와 함께 연령별 맞춤형 생태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인 ▶엄마와 함께하는 숲놀이 ▶숲에서 뛰놀자 ▶생태탐험대 ▶가족과 함께하는 숲체험 ▶배나무 알아보기가 진행된다. 7월~10월까지 매월 둘째 주, 넷째 주에 진행되며, 예약은 마지막 주 월요일에서 수요일까지 유선 예약(선착순 모집, 문의: ☎ 031-653-5053)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올해 시범적으로 시행되는 프로그램은 시민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내년도 권역별 중심 근린공원을 대상으로 참여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78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공원에서 가족과 함께 다양한 체험행사 즐기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