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6월 15일~8월 31일까지 안정리 로데오거리 일원에서 진행 

 

문화재단 전시.jpg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6월 15일(수)부터 8월 31일까지 안정리예술인광장 앞 로데오거리 일원에서 ‘K-수호신’을 주제로 한 재미있는 거리 전시 ‘2nd 히어로 아트쇼 - 코로나를 물리치는 우리나라 수호신들’을 진행하고 있다. 


작년에 이어 로데오거리 일원에서 두 번째로 진행되고 있는 ‘히어로 아트쇼’는 십이지신(十二支神) 사대천왕, 사신수 등을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워킹스루(Walking thru)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우리나라 전통적인 신비로운 동물들을 주제로 하는 만큼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도 재미있게 전시를 즐기고 있다.  

 

문화재단 전시2.jpg

 

주요 볼거리는 각 12지신의 특성에 맞게 코로나19를 물리치는 K-수호신 캐리커처 작품으로, 안정리 로데오거리 문주를 지키는 사대천왕과 바닥 곳곳을 뚫고 나오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트릭아트, 로데오거리 중심 벽의 커다란 트릭아트 포토존까지 전년보다 2배의 규모로 진행되고 있다.


평택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더 큰 규모로 ‘히어로 아트쇼’ 거리 전시를 진행할 수 있어 반가운 마음”이라며 “많은 시민들께서 코로나19를 물리치는 우리나라의 전통 수호신들을 감상할 수 있는 안정리 로데오거리 일원을 많이 찾아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742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문화재단, ‘2nd 히어로아트쇼’ 거리 전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