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김수영·이소현 단원 “지역문화예술 발전 보탬되도록 노력하겠다” 

 

평택필하모닉.jpg

▲ 왼쪽부터 이병기 단장, 김수영 단원, 유의동 의원, 이소현 단원, 유예경 악장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단장 이병기) 김수영·이소현 단원이 유의동 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상했다. 


표창장 전달식은 24일 유의동 국회의원 평택사무실에서 진행됐다.


김수영·이소현 단원은 남다른 봉사 정신과 애향심으로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헌신해 오고 있으며, 특히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수영·이소현 단원은 “단원으로서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큰 상을 받게 돼 기쁘면서도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작은 힘이지만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병기 단장은 “김수영·이소현 단원은 평소 솔선수범하고 오케스트라의 궂은일은 도맡아 하는 단원”이라며 “앞으로도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시민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무대를 꾸준히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의동 국회의원은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이끌어온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지역문화예술인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4년 평택프라임으로 창단해 2016년 현재 이름으로 명칭을 변경한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해마다 정기공연을 비롯해 복지관, 요양원, 초등학교 등을 찾아가 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재능기부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1

  • 94186
현사랑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 유의동 국회의원 표창장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