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김 후보 “경기도의 심장인 평택의 제2 도약을 위해 헌신하겠다” 

 

김인환 후보.JPG

▲ 개소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하는 김인환(맨 좌측) 후보

 

김인환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제6선거구: 신평, 원평, 고덕, 팽성) 후보는 15일 오후 2시 평택시 중앙로에 소재한 선거사무소에서 300여 명의 지지자들과 함께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지역위원장, 홍기원 국회의원, 정장선 평택시장 후보를 비롯해 지방선거 출마 후보들이 참석했으며, 특히 지역주민들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 지역현안 등을 논의했다. 


김인환 후보는 인사말에서 “그간 30여 년 간 쌓아온 사회 활동과 경험을 토대로 한 교육과 복지의 전문성을 살려 제도권에 진입하면, 평택시민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퇴직금제도 도입, 장애인과 노인들을 위한 복지, 사회복지사 권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어 “삼성과 LG, 주한미군기지 이전, 고덕국제신도시 등으로 인한 급속한 양적인 성장과 부합하는 질적인 인프라 구축을 위해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인환 후보는 전)에바다장애인평생학습학교 교장, 전)평택시 남부학원 연합회장, 전)평택시 교육용전기료 인하 추진위원장, 전)평일초·성동초·신한중·동일공고 운영위원장, 전)이재명·김진표 경기도지사 후보 평택을 연락소장을 역임했으며, 현)주민참여예산 심의위원장(신평동), 현)민주평통 평택시 자문위원, 현)한국자영업자노동조합 평택지회장, 현)기본소득 국민운동 평택본부 공동대표를 지내고 있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9197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인환 경기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