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5월 15일(일) 오후 5시 안성시 소재 ‘함께하는교회’ 특설무대에서 

김인환 목사 “안성·평택시민들에게 큰 힐링과 은혜의 시간이 되길” 

 

열린음악회.jpg

 

‘안성시민 초청 열린음악회’가 5월 15일(일) 오후 5시 함께하는교회(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기업단지로 270-29)에서 열린다. 


‘안성시민 초청 열린음악회’는 안성 함께하는교회(담임목사 김인환)가 주최하고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이사장 이명섭 목사, 협의회장 한상옥 장로)가 주관하며, 안성시기독교총연합회와 서울극동방송평택·안성운영위원회가 후원한다. 

 

이번 공연은 함께하는교회 이전 건축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은 안성시민 위로 및 수준 높은 문화 보급을 위해 독일 슈투트가르트 음악대학원을 수석 졸업하고 독일 할레 오페라 하우스 주역 가수를 역임한 함석헌(인천광역시 계양구청) 예술감독을 초청하여 무료공연으로 진행된다. 

 

열린음악회2.jpg

▲ 함석헌 예술감독

 

열린음악회 레퍼토리는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햇빛보다 더 밝은 것, 내게 강 같은 평화, 예수 이름으로, 예수님 찬양 (메들리) ▶주의 은혜라 (손경민) ▶약장수의 아리아 오페라 “사랑의 묘약”(도니제띠) ▶고양이를 샀다네(아론 코플랜드) ▶내일 일은 난 몰라요(아이라 슈텐필) ▶내가 매일 기쁘게(다익스) ▶갈길을 밝히 보이시니(루트)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뉴클리어스) ▶팔로우미(아이라 슈텐필) 등이다. 


김인환 목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는 시기에 열린음악회를 통해 안성시민들에게 큰 힐링과 은혜의 시간이 되기 바란다”면서 “열린음악회에 많은 관심과 관람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성시민 초청 열린음악회’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전화(☎ 031-657-7029, 010-4594-027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열린음악회를 주관하는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는 지난 2006년에 창립하여 매년 안성·평택 및 경기 남부 시민들을 위해 음악회를 개최해오고 있으며, 올해에는 합창세미나, 부대 위문공연, 평택시 청소년비전축제, 교회연합 성가합창제, 제12회 가을음악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8877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께하는교회, 안성시민 초청 열린음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