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16가지 최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 편의·안전성 갖춰

 

뉴렉스턴.jpg
▲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쌍용자동차가 2022년 또 한 번의 압도적인 진화를 통해 국내 픽업 시장을 선도할 대한민국 정통 리얼 픽업(K-Pick Up) ‘뉴 렉스턴 스포츠&칸’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국내 픽업 시장은 2002년 무쏘 스포츠를 시작으로 약 20년간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어 오고 있는 가운데 그 중심에는 쌍용차의 픽업시리즈 모델이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 


그 동안 글로벌 메이커들이 픽업 모델을 잇따라 선보이며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지만 쌍용차의 렉스턴 스포츠&칸이 지난해(1~11월) 국내에서 약 82%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대한만국 대표 리얼 K-픽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 하고 있다.

 

뉴렉스턴2.jpg
▲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인포콘

 

새롭게 선보인 리얼 K-픽업 뉴 렉스턴 스포츠&칸(New Rexton Sports&KHAN 이하 신형 스포츠&칸)은 파워트레인 퍼포먼스를 강화하고 국내 픽업모델 최초의 첨단 커넥티드카 시스템 적용은 물론 16가지의 최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ADAS) 등 편의·안전성을 갖췄다. 


쌍용차 관계자는 “신형 스포츠&칸의 업그레이드된 상품성과 감성적 가치는 위드 코로나에 맞춰 변화될 일상에 새로운 활력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픽업 시장에서 대한민국 No. 1 브랜드로써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신형 스포츠&칸의 자세한 정보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6449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쌍용차, 진화한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